[김진규 기자]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미래캠퍼스부총장 권명중) 정경·창업대학원이 오는 5월 4일(월)부터 5월 25일(월)까지 약 3주간 2020학년도 후기 석사과정 신입생 50명을 모집한다.
연세대학교 정경·창업대학원은 진리와 자유의 연세정신을 바탕으로 1990년 3월에 설립됐으며, 이후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해 현재 석사학위과정에 △경영학 △금융·부동산학 △행정학 △정치학 △교육행정 △국제복지 △창업학 △패키징기술물류경영학 △KOICA지도자양성(외국인) △IMBA(외국인) 등 10개 영역의 전공이 개설돼 있다.
정경·창업대학원은 국내 최고의 교수진과 친환경적인 교육환경, 최첨단 교육시설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초점을 두고, 각 전공별로 관련된 이론과 전문적인 지식교육뿐만 아니라 즉시 실무에서도 적용 가능한 현실감 있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학사제도, 장학제도, 편의시설 등을 통해 연세대학교 석사학위를 취득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정경·창업대학원 석사과정의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받은 자 또는 2020년 8월 졸업예정자나 대학졸업자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교육부장관이 인정한 자이며, 5월 25일(월) 오후 5시까지 우편접수 또는 정경·창업대학원 행정팀(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정의관 305호)을 방문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입학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학교 정경·창업대학원 홈페이지(www.yonseigsgb.ac.kr)를 참고하거나 정경·창업대학원 행정팀(033-760-2484)으로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